본문 바로가기

<HIM>의 지난 이야기/2011-2015

[표지 촬영현장 : 2011. 08] 배우 유건 월간 <HIM> 잡지화보 촬영 현장 / 유건 군대 군인사진


안녕하세요 월간 HIM 민승기 기자에요~^^

오늘은 월간HIM 8월호 표지촬영 현장에 다녀왔답니다.

사진의 주인공은 그룹 oppa로 데뷔하여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유건씨 입니다~^^

얼마전에 입대하여 제 3야수교에서 훈련반장으로 군복무 중인 유건 이병.

잘생긴 외모와 싹싹한 성격으로 촬영 내내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았어요.

그럼 촬영현장을 공개하겠습니다!



촬영 전 카메라를 셋팅하고 유건씨는 긴장을 풀고있네요~^^



표정이 살아있는 배우 유건씨입니다~^^


너무 잘생겼죠?!



웃는게 상당히 매력있는 유건 이병.


배우 원빈하고도 닮았고 웃을땐 2pm 닉쿤과도 흡사하네요.


유건씨 덕분에 훈훈한 촬영현장~^^



신중하게 표지사진을 고르고 있는 포토그래퍼님!


다 잘나와서 어떤 사진을 쓸지 정말 고민을 많이 했답니다~




중간 중간 휴식중에도 월간<HIM> 박현주 기자님과


인터뷰를 하고있습니다. 끝까지 웃으면서 상냥하게 대답해주는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이었어요.



강한 이미지 연출을 위해 위장크림을 바르는 유건 이병^^



굉장히 카리스마있게 나왔죠~?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일부러 조금 밝게 찍어봤는데 의외로 괜찮더라구요 ㅋㅋ ;;





촬영 막바지에요. 소리를 지르며 강인함을


표출하는 장면입니다. 표정이 너무 풍부한 배우였어요~^^




촬영을 마치고 유건씨와 기념사진 한장~^^;;

괜히 유건씨 옆에 딱 붙어서 사진찍었네요 비교되게ㅠㅠ


너무 멋지고 훈훈했던 배우 유건씨!

남은 군생활 멋지게 화이팅 하시고 제대하시면

꼭 멋진 배우로 성장하시길 바랄게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