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M>의 지난 이야기/2011-2015

2013.12월 Cover Story 스피카 화보촬영 현장!

 

 

안녕하세요. 월간 HIM입니다 ^----------^

 

지난 15일에 논현동의 A&A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던 걸그룹 스피카의 화보촬영 현장사진 투척합니다.

 

촉박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즐겁게 촬영에 임해준 스피카! 정말 예쁘네요  

 

 

우선 표지 사진입니다. 이제 군피카가 되는건가요.

 

 

 

 

 

연말파티 컨셉의 스피카. 이 순간만큼은 와인과 컵케익이 부럽겠네요 ㅋㅋㅋㅋㅋㅋ

 

 

 

 

 

 

 

 

 

 

 

 

 

어때요? ㅋㅋ 예쁜가요? ㅋㅋ 아이패드로 촬영해서 화질은 좀 떨어지지만 그래도 예쁘게 봐주세요 ㅋ

 

 

 

 

요건 보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