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M>의 지난 이야기/2011-2015

Secret Vacation, BAMBINO

 

 

Secret Vacation, Bambino

당당함이 매력인 걸그룹 밤비노의 은밀한 휴가에 <HIM>이 초대받았다.

by 윤자영 photo 권윤성 cooperation 원마운트

 

 

 

 

 

 

# 밤비노를 아니?

그룹이름이 참 귀여워! 밤비노라는 이름의 뜻이 뭐야? 하담 밤비노는 스페인어로 어린아이라는 뜻이야. 아이들은 놀고 싶을 때 마음껏 뛰어놀고 가끔은 멋대로 징징거리기도 하잖아? 우리 밤비노도 무대에서 어린아이들처럼 신나게, 하고 싶은 대로 뛰어놀면서 무대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마음으로 그룹이름을 밤비노라고 정했어. 멤버들에게서 각기 다른 매력이 보여, 각자 소개 좀 해줄래? 하담 나는 밤비노의 리더 하담이라고 해. 별명은 뚜비, 소나무, 더덕 (웃음). 심지가 굳고 뿌리까지 단단하다는 게 이유야. 사실 내가 건강미가 좀 있지, 멤버들 중에 힘도 제일 세! 다희 나는 애교 많고 술 마시기 좋아하는 뽀~오, 다희야. 애교 말고도 섹시, 도도를 맡고 있지. 워낙 흥이 많아서 나랑 같이 있으면 항상 즐거울걸? 은솔 안녕, 나는 은솔이야, 밤비노에서 눈웃음을 맡고 있어. 멤버들은 나보고 텔레토비 나나나 민들레꽃 같다고도 해주고 마시멜로우나 생크림이라고도 해. 내가 어떤 사람인지 알겠니?(눈웃음) 민희 써니베이비랑 별명을 가진 막내 민희라고 해. 나는 팀에서 안개꽃 역할을 하고 있어. 장미꽃은 안개꽃이 있어야 더 빛나는 법이잖아? 그러니 내 역할이 제일 중요하지. 가끔은 언니들이 엉뚱한 4차원소녀라고 하기도 해.

 

 

 

 

 

 

 

 

하담 Hadam

생년월일 1991년 5월 31일

키/ 몸무게 164cm/ 49kg

 

 

 

 

 

 

 

 

 

 

 

 

 

 

 

 

 

 

 

 

 

 

 

 

 

다희 Dahee

생년월일 1990년 9월 4일

키/ 몸무게 164cm/ 45kg

 

 

 

 

 

 

 

 

은솔 Eunsol

생년월일 1990년 12월 24일

키/ 몸무게 165cm/ 46kg

 

 

 

 

 

 

 

 

 

 

 

 

 

 

 

 

 

 

 

 

 

 

 

 

 

민희 Minhee

생년월일 1992년 4월 2일

키/ 몸무게 168cm/ 50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