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M>의 지난 이야기/2011-2015

2013년 10월호 Cover 국군의 날을 맞이한 장병들에게 "나인뮤지스로 부터"

 

 

 

 

 

 

국군의 날,

대한민국 장병을 응원하는 나인뮤지스로부터

군인에게 힘을 주는 아홉 뮤즈와의 이야기

 

 

국군의 날을 맞아 군대와 가장 인연이 깊은 걸그룹을 만났다. 앨범 쇼케이스도 군부대에서 할 만큼 군대와 군인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던 그룹, 나인뮤지스. 많은 장병들에게 기쁨과 영감을 나눠주는 아홉 뮤즈들과의 눈부신 만남을 월간 HIM 지면에 담았다.

 

 

 

나인뮤지스 은지 Talk

군대에서 지금 HIM을 보고 계신 군인 여러분들! 항상 같은 말이긴 하지만 고생이 많으실 거예요! 집 떠나왔다는 거, 얼마나 힘들지 잘 알아요... 그래도 저희가 여러분들에게 힘을 드릴 수 있고 또 힘을 받을 수 있다는 것, 정말 행복하게 생각합니다. 저희가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 응원해주시는 만큼 저희가 힘을 드릴게요!

*

 

나인뮤지스 이샘 Talk

군통령은 역시 나인뮤지스죠! 저희가 쇼케이스도 하고 여러 홍보대사를 거쳐 군통령이라는 별명이 붙었는데 감사한 마음이 크고 책임감도 막중하다고 느껴요. 이 자리를 잘 지키고 싶어요. 요즘 군통령 걸그룹이 너무 많아졌어요~ 지금보다 더 열심히 해서 군인 여러분께 약속 하나 받고 싶어요. 저희 평생 군통령으로 생각해주실 거죠?

*

 

나인뮤지스 경리 Talk

항상 에너지 받고 있어요! 앞으로도 받고 싶고요. 서로서로 좋은 에너지를 받는 것 같아서 좋아요. 군인과 나인뮤지스, 우리는 늘 특별하니까! 늘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경리가 될 게요. 제가 지켜보고 있으니 힘든 훈련 잘 이겨내세요! 우리 언젠가 만나요~ (하트)

*

 

나인뮤지스 세라 Talk

나라를 지키는 용감한 용사들이여! 이제 날씨가 선선해지고 있는데 몸 관리 잘하셔야해요. 어디에 있던지 우리가 다 찾아갈 순 없지만 최대한 많이 손을 뻗어서 공연도 나누고 눈빛도 교환하고 교감하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할 테니 남은 군 생활 열심히 하시길! 나인뮤지스 많이 사랑해주시고 여러분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

 

나인뮤지스 혜미 Talk

슈퍼맨에게는 원더우먼이 있고 배트맨에게는 캣우먼이 있듯이 군인들에게는 나인뮤지스가 있어요. 한마디로 우리는 파트너라고 생각해요! 군인 분들은 저희를 보면서 힘을 얻으시고 저희도 힘찬 응원과 환호성 들으면서 더 힘이 나고요. 서로 윈윈하면서 멋진 파트너가 됐으면 해요!

*

 

나인뮤지스 이유애린 Talk

평생 짝꿍이고 싶어요. '짝꿍'이라는 말에 더 이상의 부연설명은 필요 없잖아요. 선선한 날씨처럼 좀 느슨한 시간 보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예요. 곧 새 앨범 들고 찾아 뵐 예정인데 군인 분들에게 도움 될 수 있는 행사 많이 할테니까 기다려주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나인뮤지스 현아 Talk

지금 하시는 일이 되게 힘들고 고단하고 또 외롭잖아요. 자기와의 싸움이 반복될테니까. 그렇지만 나라를 지키고 가족을 지키고 여자 친구를 지킬 수 있는 하나의 과정이라고 생각하시고 멋진 남자가 되시길! 나인뮤지스도 힘이 되어 드릴게요! 용기 잃지 마시고 멋진 군인의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

 

나인뮤지스 손성아 Talk

무어둥 날씨도 지나가고 이젠 감기 조심해야 할 때가 왔어요! 10월에 나오는 새 앨범이 장병들에게 비타민이 되었으면! HIM과 함께 나인뮤지스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우리 더 자주 볼 기회가 많아지면 좋을 것 같아요. 기다리세요!

 

 

더 많은 사진과 인터뷰 내용은 HIM 10월호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나인뮤지스][나뮤][나인뮤지스 군통령][군통령 걸그룹][걸그룹 군통령][나인뮤지스 인터뷰][나인뮤지스 HIM][HIM 나인뮤지스][나인뮤지스 10월호][HIM 10월호][월간힘][월간him][힘잡지]][나인뮤지스 군인][나인뮤지스 군부대][나인뮤지스 국군의 날][국군의날 나뮤][나인뮤지스 커버스토리][나인뮤지스 표지]